blossom entertainment

MENU

notice & news

  • [기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캐스팅 공개, 오승윤·신재범·정의제·이호석 출연 2018-07-09

    [데일리 중앙 이지연 기자] 국내 최초 야구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가 8월 개막을 앞두고 9일 캐스팅을 전격 공개했다. 뮤지컬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는 천재 투수 ‘김건덕’의 실화를 바탕으로 자신의 꿈을 찾아가는 젊은 청춘들의 성장기를 그린 작품이다. 무엇보다 19세부터 26세까지의 모습을 연기할 야구소년 ‘김건덕’과 ‘이승엽’ 역할에 관심이 쏠린 가운데 제작사 럭키블루ENT는 뮤지컬계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킬 대형 신인들을 파격 캐스팅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박보검, 드라마 ‘남자친구’ 출연 확정 2018-07-09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송혜교와 박보검이 드라마 ‘남자친구’ 출연을 최종 확정 했다. 7월 9일 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연출 박신우/제작 본팩토리) 제작사 본팩토리 측은 “배우 송혜교, 배우 박보검이 드라마 ‘남자친구’의 주인공으로 출연을 최종 확정했다. 이에 2018년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현재 프리-프로덕션을 준비 중이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정치인의 딸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했던 Ex-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 분)과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이 서로의 삶을 뒤흔드는 ‘불상사’가 되어버린 아름답고 슬픈 운명적 사랑이야기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연극 ‘알앤제이’ 캐스팅 공개, 문성일·손승원·윤소호 출연 2018-05-21

    [마이데일리 허설희 기자] 셰익스피어의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짜릿하게 변주한 연극 ‘알앤제이(R&J)’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엄격한 규율이 가득한 가톨릭 남학교를 배경으로 오직 네 명의 학생만이 등장하는 연극 ‘알앤제이(R&J)’는 희곡 ‘로미오와 줄리엣’을 통해 강렬한 일탈과 희열의 순간을 경험하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로미오를 연기하는 학생 1 역에는 배우 문성일과 손승원이 캐스팅됐다. 연극 ‘알앤제이(R&J)’는 오는 7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서울 동국대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조진웅·손현주·박희순·고창석 ‘광대들’, 3월 31일 크랭크인 2018-04-02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광대들'(감독 김주호·제작 심플렉스, 가제) 측은 2일 “배우 손현주 조진웅 박희순 고창석 김슬기 윤박 김민석까지 캐스팅을 완료하고, 지난달 31일 첫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광대들’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뒤흔드는 광대패가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돼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고창석은 어떤 물건이든 뚝딱 만들어내는 광대패 일원 홍칠 캐릭터를 연기한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공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서버 이전과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8-03-28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입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 서버 이전과 관련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오는 3월 31일(토) 오전 9시~ 4월 3일(화) 오후 9시까지 서버 이전으로 인해 잠시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lose
  • [공지] ‘2018 박보검 팬미팅 [바.라.봄:for you to Blossom]’ 추가 티켓 예매와 관련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2018-03-22

    안녕하세요.
    ‘2018 박보검 팬미팅 [바.라.봄:for you to Blossom]’ 추가 티켓 예매와 관련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팬미팅 티켓 양도 및 양수, 부정 거래, 중복신청으로 인한 취소건과 인증 후 미구입으로 인한 잔여좌석에 대해 일반 예매 및 현장 판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전인증 신청을 완료하신 분들께서는 30일 오후 5시까지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입해 주시기 바라며, 티켓 추가 예매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예매 관련]
    1. 일반 예매는 3월 30일(금) 오후 6시부터 가능합니다.
    2. 티켓은 현장 수령만 가능합니다.
    3. 외국인의 경우, 글로벌 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켓 현장 판매 관련]
    1. 현장 판매는 3월 31일(토) 13시~16시 / 4월 1일(일) 13시~15시에 진행됩니다.
    2. 장소는,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 광장 내 [인터파크 티켓] 부스입니다.
    3. 온라인을 통한 일반 판매가 매진될 경우, 별도의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4. 잔여좌석 확인은, 인터파크 티켓 예매 화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 박보검 팬미팅 [바.라.봄:for you to Blossom]에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close
  • [기사] 정의제,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 출연 확정 2018-03-14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배우 정의제가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 (연출 심민선 /극본 김우경 /제작 메이크어스)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웹드라마 ‘세상 잘 사는 지은씨’는 여자들에게 벌어지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작품. 정의제는 극중 박규영의 디자인 회사 동료이자 이웃 사촌인 ‘박우진’ 역을 맡았다. 훈훈한 비주얼과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부드러운 ‘밀크남’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 오는 3월 21일, 페이스북 ‘스낵비디오by딩고’와 유튜브 ‘딩고스토리’를 통해 첫 공개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김수안, 영화 ‘소공녀(가제)’ 출연확정..나문희와 호흡 2018-03-12

    [더스타 성진희 기자] 아역배우 김수안이 영화 ‘소공녀(가제)’ (감독, 극본 허인무 /제작 영화사 지오필름)의 출연을 확정지었다. 영화 ‘소공녀’는 할머니(나문희 역)와 두 손녀의 애틋한 사랑과 이별 이야기를 그린다. 극 중 김수안은 당차고, 할머니와 동생을 생각하는 마음이 각별한 ‘나공주’ 역를 맡아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영화 ‘소공녀’는 오는 5월 초 크랭크인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고창석, ‘우리가 만난 기적’ 출연 확정..김명민과 동명이인 役 2018-02-13

    [헤럴드POP 천윤혜 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극본 백미경/ 연출 이형민/ 제작 에이스토리)에 배우 고창석이 출연을 확정, 역대급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우리가 만난 기적’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삶을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대신 살게 되면서 자신만의 방식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변화시키는 과정을 담은 판타지 휴먼 멜로 드라마. 독보적인 신스틸러로 드라마,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는 고창석은 김명민이 맡은 뇌섹남 ‘송현철A’와 이름, 생년월일, 성별은 같지만 판이하게 다른 ‘송현철B’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고창석이 분할 송현철B는 중화요리 전문점의 주방장으로 하루하루 성실히 살아 온 사람냄새 나는 인물. 이에 ‘굿 닥터’, ‘야경꾼 일지’, ‘킬미, 힐미’, ‘택시운전사’, ‘1987’, ‘봉이 김선달’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흡입력 있는 연기력으로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는 고창석이 그려낼 송현철B는 어떤 모습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이이경X손승원, 캐스팅 확정…2月 첫방송 2017-12-18

    [TV리포트 박귀임 기자]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과 이이경, 그리고 손승원이 캐스팅됐다. 18일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극본, 이창민 연출)는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준기, 반백수 프리랜서 작가 두식, 세 청춘이 망할 위기에 처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서 펼치는 골 때리고 빡센 포복절도 청춘 드라마다. ‘청춘시대2’에서 남친과 남사친 경계를 넘나드는 츤데레 다정남의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던 손승원은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 공동 CEO 중 한 명인 봉두식 역으로 합류한다. 착하고 순하지만 잔머리도 굴릴 줄 아는 곰 같은 여우. ‘청춘시대’, ‘행복을 주는 사람’ 등 드라마는 물론 ‘팬레터’, ‘그날들’, ‘쓰릴미’, ‘헤드윅’ 등 마니아층을 거느린 뮤지컬 무대에서도 연기력과 매력을 발산한 다재다능한 배우 손승원이 그려낼 봉두식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높아진다.

    전체기사보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