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ssom entertainment

MENU

notice & news

  • [기사] 블러썸엔터 신예 김강민, ‘알랑말랑’으로 첫 웹드라마 출연 2019-03-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블러썸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배우 김강민이 웹드라마 ‘알랑말랑’에 출연한다. CJ ENM DIA TV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전문팀 ‘스튜디오 다이아(DIA)’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알랑말랑’은 겉은 쌀쌀해 보이지만 속마음만큼은 누구보다 따뜻한 남자와 가까이 있는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을 가진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로맨스. 김강민은 극중 심리학과 최고의 인기남 천정석 역을 맡아 반전남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박보검, 영화 ‘서복’ 캐스팅 확정…4년만에 스크린 컴백 2019-03-04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배우 박보검이 영화 ‘서복'(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서복'(가제)은 죽음을 앞둔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최초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과 그를 차지하려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위험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박보검은 ‘서복'(가제)에서 영생의 비밀을 지닌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역을 맡는다.  제작 전부터 완벽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서복'(가제)은 2019년 4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공지] 박보검 배우의 ‘2019 아시아 투어 팬미팅’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8-12-22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입니다.
    박보검 배우의 2019 아시아투어 추가 일정과 관련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2019년 3월 9일 싱가포르, 4월 6일 대만에서 박보검 배우의 팬미팅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추가로 확정되는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박보검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 Park Bo Gum Asia Tour <좋은 날 : May your everyday be a good day>
    1. 일정이 확정된 지역 :
    1월 26일 서울
    2월 3일 일본
    2월 16일 방콕
    3월 9일 싱가포르
    3월 16일 홍콩
    4월 6일 대만

    2. 일정 미확정된 지역 :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close
  • [기사] 블러썸 엔터, 6년째 ‘사랑나눔’ 봉사활동 진행…팬클럽 자발적 참여 2018-12-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와 소속 연기자의 공식 팬클럽이 함께하는 ‘사랑나눔’이 올해로 6년째를 맞이했다.
    ‘사랑나눔’은 팬들이 주체가 돼 진행하는 봉사활동으로 2013년도부터 팬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해마다 참여인원이 늘고 있으며, 각 연기자들의 팬들이 팬덤을 나누지 않고 봉사활동을 통해 새로운 팬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공지] 박보검 배우의 ‘2019 아시아 투어 팬미팅’ 관련하여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8-11-27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입니다.
    박보검 배우의 2019 아시아투어 관련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2019년 1월 26일, 서울을 시작으로 박보검 배우의 아시아 투어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현재 확정된 일정은 1월 26일 서울, 2월 3일 일본, 2월 16일 방콕, 3월 16일 홍콩이며
    그외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도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추가로 확정되는 일정 및 자세한 사항은 추후에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박보검 배우를 향한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보검 2019 아시아투어
    1. 일정이 확정된 지역 :
    1월 26일 서울
    2월 3일 일본
    2월 16일 방콕
    3월 16일 홍콩

    2.  일정 미확정된 지역 :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close
  • [기사] 송종호->기은세 ‘왜 그래 풍상씨’ 캐스팅 확정…6人 활약 예고 2018-11-14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문영남 작가의 신작 ‘왜그래 풍상씨’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빛낼 6인의 배우가 공개됐다. 신동미를 필두로 송종호, 최성재, 기은세, 김지영, 김기리는 바람 잘 날 없는 ‘풍상씨네’ 5남매와 지지고 볶고, 엮이며 시청자들에게 단짝 매직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임주환, ‘이몽’ 출연 확정…유지태, 이요원과 라인업 완성 2018-09-2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임주환이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백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에 출연을 확정했다.
    2019년 5월 초 MBC로 편성을 확정한 ‘이몽’은 일제강점기 경성과 만주 그리고 중국 상해를 배경으로 펼치는 첩보 멜로.
    일본인에게 양육된 조선인 외과의사 이영진(이요원 분)과 독립투쟁의 최선봉이었던 비밀결사 의열단 단장 약산 김원봉(유지태)이 상해임시정부 첩보요원이 되어 태평양 전쟁의 회오리 속에서 활약하는 블록버스터 시대극이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고창석, tvN ‘남자친구’ 출연 확정…박보검, 송혜교와 호흡 예고 2018-09-05

    [마이데일리 이예은기자] 배우 고창석이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에 출연한다고 5일 소속사가 밝혔다.
    ‘남자친구’는 평범한 일상을 행복하고 소중하게 살아가는 순수 청년 김진혁(박보검)과 정치인의 딸로,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삶을 살지 못했던 전 재벌가 며느리 차수현(송혜교)의 우연한 만남이 서로의 삶을 뒤흔드는 ‘불상사’가 되어버린 아름다운 운명적 사랑이야기. 앞서 배우 박보검과 송혜교가 출연 소식을 알려 올 하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임주환, KBS2 드라마 스페셜 2018 ‘이토록 오랜 이별’ 출연 2018-08-30

    [한국경제TV 유병철기자] 배우 임주환이 KBS2 드라마 스페셜 2018 ‘이토록 오랜 이별’에 출연한다.
    ‘이토록 오랜 이별’은 오래된 연인의 사랑과 이별을 현실적으로 그려낸 작품. 임주환은 극중 첫 소설 이후 오랫동안 작품을 완성하지 못하고 일과 사랑 앞에서 자격지심만 남아버린 소설가 배상희 역을 맡았다.

    전체기사보기 close
  • [기사] 프랑스 천재시인 ‘랭보’ 창작 뮤지컬 캐스팅 라인업 공개 … 박영수·정동화·손승원·윤소호 등 출연 2018-08-29

    [플레이디비 강진이 기자] 프랑스 문단의 천재시인 랭보와 시인의 왕 베를렌느의 삶을 다룬 국내 첫 창작 뮤지컬 ‘랭보’가 오는 10월 무대에 오른다. 2016년부터 기획된 이 작품은 지난 2017년 공연예술 창작 산실 올해의 신작 쇼케이스 선정작으로 선정되어 쇼케이스를 올리며 3년여의 제작과정을 거쳤다.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와 랭보의 어릴 적 친구 들라에가 천재시인 랭보의 흔적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다. 그 여정을 통해 그들의 기억 속 랭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또한 뮤지컬 ‘랭보’는 그들의 방랑을 통해 진정한 행복과 인생의 의미에 대해서 질문을 던지게 만드는 작품으로, 랭보와 베를렌느의 명시로 만들어진 대사와 뮤지컬 넘버들이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전체기사보기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