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ssom entertainment

MENU

faq

오디션 관련 자주하는 질문입니다.

  • 오디션 신청 시 사진관련

    (1) 사진 첨부
    보다 정확한 심사를 위해 오디션 등록 시 사진첨부는 필수이며, 접수한 사진 혹은 자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전신, 상반신, 클로즈업을 반드시 포함한 사진 3~5장을 첨부해야 합니다.

    (2) 사진 보정
    캠사진, 스티커사진 및 포토샵으로 리터칭하거나 기타 보정 사진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수정되지 않은 원본사진만 접수합니다.

    close
  • 오디션 신청자 제출자료 및 준비사항

    (1) 오디션 신청
    오디션 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오디션신청서 1부, 자기 소개서 1부 (A4 용지 한 페이지 내외)를
    이메일이나 우편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엔터테인먼트 관련 경력이나 수상경력이 있을시 반드시 기재해주세요.

    (2) 2차 오디션
    2차 오디션의 경우 지망부문에 상관없이 노래, 댄스, 마임, 악기연주 등의 장기 준비는 본인의 선택사항입니다.

    · 연기자부문 지원 : 연기자 지원자는 2분 정도의 자유연기를 준비해야 하며, 연기 레슨 경험이 없는 분이라도 각자의 개성에 맞춰 대사를 준비해오시면 됩니다. 자유연기는 기존의 드라마나 영화, 연극, 뮤지컬 대사 혹은 창작 대사 중 혼자 연기가 가능한 것을 2분 내외로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 가수부문 지원 : 가수 지망일 경우, 본인이 자신있게 부를 수 있는 노래 1~2곡(장르 무관)을 가사를 외워 준비하시고,
    MR(반주)CD 준비는 선택사항입니다.
    · 모델이나 방송 부문 지원 : 모델부문 지원자는 자신있는 포즈와 표정을 준비해 주시고, 모델 경력자라면 본인의 포트폴리오를 준비해오시면 좋습니다. 방송인 부문 지원자는 간단한 방송 진행 멘트나 개그, 개인기 등을 준비해 주세요.

    (3) 지속적인 업로드 오류시
    업로드 시 주의사항을 확인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오류가 생기는 경우에는 오디션 신청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close
  • 오디션 합격 기준 및 경쟁률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이미지와 재능을 가진 가능성 있는 신인 선발을 우선으로 합니다.
    외모는 여러 심사기준 가운데 하나가 될 수는 있으나, 전적인 탈락요인이 되지는 않습니다.
    경력 및 관련 레슨을 받은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준비를 해오셔서 자신감있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자세한 경쟁률과 심사 기준은 공지되지 않음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close
  • 오디션 중복신청

    오디션 신청은 한번만 가능이며, 같은 내용을 중복 신청한 것은 삭제 대상입니다.
    단, 처음 신청할 때 자료가 누락되었거나 이미 올린 자료를 수정해야 할 경우에는 다시 작성하여 신청하셔도 됩니다.
    오디션에 떨어졌을 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담은 오디션 재신청은 환영하지만, 지속적으로 같은자료를 올리는 것은
    오히려 심사에 방해되오니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close
  • 지방·해외 거주자의 경우

    1차 서류접수는 서울·경기·지방·해외 거주자 모두 온라인 혹은 우편을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방·해외 거주자가 1차 서류전형에 합격한 경우, 2차 오디션은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본사에서 진행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그러나, 본사 방문이 힘들 경우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거주지와 가장 가까운 대도시의 본사 협력업체에서 오디션을 보거나 추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오디션 담당자의 지방·해외  출장시 오디션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별 상황에 따라 오디션 담당자가 요청한 자료를 제출함으로써 2차 오디션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오디션에 합격하여 트레이닝을 받게 될 경우 개인사정에 맞춰 트레이닝 프로그램의 조정이 가능합니다.
    트레이닝 대상자의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 사항이므로 자세한 답변이 불가능함을 양해바랍니다.

    close
  • 오디션 합격 & 신인 트레이닝 및 관리

    1차 서류접수 후 신청일로부터 2주 내에 1차 합격자에 한해 휴대전화로 개별 연락 드리며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문자, 이메일, 혹은 집전화로 연락을 드립니다. 그 기간 안에 연락받지 못하셨다면 자동 탈락된 것입니다.
    2차 오디션 합격자의 경우, 개별통보해 드립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최종 오디션 합격자는 신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됩니다. 트레이닝은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에 의해 개인별 특성을 살려 이루어지게 되며 본인의 발전 정도에 따라 드라마, 영화, 공연 등을 통한 실전 경험도 쌓을 수 있게 됩니다. 트레이닝과 관련한 모든 비용은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서 투자, 지원하며 개인적인 비용은 전혀 들지 않습니다.

    close